드뎌 학수고대하던 거래소가 열렸네

 

처음에 다이아로만 거래가 가능하다고해서 이게 뭔,,,,하고 상욕을 하려고 했으나,,

 

물품을 등록하는건 다이아가 아닌 아데나를 소비한다.

 

고로 무과금도 아이템을 팔아서  다이아를 마련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각설하고

거래소를 살펴보자,,

 

왼쪽 카테고리에서 선택도 가능하고 검색도 가능하다.

원작의 존재때문인지 거래시스템은 오류도 없어보이고 인터페이스나 검색 정확성도 괜찮은편이다.  

 

 

스톰샷이 필요해서  마법서 카테고리에 요정마법으로 들어갔더니 가격이 ㅡㅡ;

 

 

 

판매등록탭을 눌러보면 등록되어있는 물품 리스트, 인벤쪽은 등록 가능한 물품들이 나온다.

재료도 비각인템이기 때문에 거래가능

일전에 재료앵벌 포스팅을 한적이 있다. 과금러들은 귀찮으니 재료를 모으고 합성하지 않는다,,다 산다 ㅋㅋㅋ

그러니까 재료를 팔아서 다이아를 벌 수도있다는 얘기지

 

 

판매하려는 마력의단검을 터치하면 인벤창에 아이템의 정보가 뜬다.

 

 

여기서 시세탭을 터치하면 최근 거래 시세가 나온다.

 

검색텝을 터치하면 내가 판매하려는 물품이 얼마에 등록되어있는지 검색된다.

 

 

판매탭을 터치하면 숫자패드가 나온다. 최저 판매가가 10다이아임.

 

숫자패드 터치해서 판매가를 입력한다. 평단이 535다야지만 당당히 800다이아를 입력한다.  러시하는 사람들이 최저가부터 필요수량만큼 싹 훑어가기때문에 급한게 아니라면 굳이 최저가로 판매할 필요는 없다. 안팔리면 기사 키우지 머

 

소모 아데나는 다이아 판매금액 * 20  = 아데나 필요량 이다. 내가 비싼거 팔거아님 필요아데나도 적다는 얘기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판매 준비 중뜨면 3-5분 정도 후에 판매로 전환됨.  

 

 

정산탭에서 판매된 물품에 대한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등록할 때도 나오지만 내 판매가의 2%를 떼감 ㅠ

정산내역탭에선 그동안 팔아치운 내역을 볼 수 있다.

파멸의대검도 팔았는데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네,,,

 

 

기감 돌려서 먹은 천지,파대,광풍 다 팔아서 살천 사야지~ 해놓고 결국은,,,,

 

변카상자 두개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단 팔리면 또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러머글 도박본능.. ㅠ

 

엔씨야,,,  개인거래는 언제쯤 열어줄거야?? 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