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보스란 흔히 게임에서 듣던 레이드다.

다른 게임들처럼 격수니 힐러니 탱커니 크게 구분할 필요는 없다

월드보스 한방 입장 인원이 필요이상으로 많기때문에 뚝배기잡고 뚜까패다보면 그냥 죽어있으니 45넘으면 그냥 막 들어가라

 

입장시간은 아래와 같이 하루 6번, 시작 1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다.

 

 

요일별로 보스몹 종류가 바뀌는데 제브레퀴 저새퀴가... ㅡㅡ;

 

 

가장 중요한 보상이다.

기본 보상으로 인형코인, 경험치 ㅈ꼬리만큼,,,

 

드롭보상.. ㅋㅋㅋㅋ

7월 19일자 업데이트로 소모성 아이템이 추가되고 드랍범위가 상향됐다.

아래 보상에 연어찜 한우 칠면조구이 악마의피, 지혜의물약, 와퍼, 용기 추가됨 ㅋㅋ

좀 쓸만한거 추가해주면 안되나??

 

 

시간되면 월드보스 아이콘 등장하는거 클릭해서 레이드목록에 보스 클릭하고 입장하기 누르면

 

 

일단 요정은 아래 보이듯 구석에 짱박혀라

그럼 나의 충직한 노예들인 불데스와 발록이 몸빵을 해줄거다

 

시작하면 이렇게 몰려들지만 난 걱정이 없지

뒤에서 이쑤시개나 던지다 아이템이나 주워먹으면 된다.

 

 

원래 월보는 퀘스트만 끝나면 안들어왔는데

19일 잠수패치인지 지식의룬이 드랍된다는 사람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월보를 꼬박꼬박 들어오는데 ,,,,,

 

 

현실은 똥망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아이언스킨 주워먹으면 방어 많이 떨어진다고 잠깐신남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