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오토켜서 던져놨는데 팅겨서보니 업데이트였네 ㄷㄷㄷ

중요한거 몇가지만 살펴보자면

 

 

용계를 살천의활과 파멸의대검 파밍목적으로 가는거라면,,케릭이 여름날 대프리카 길바닥의 계란으로 변하는 꼴을 볼 수 있다,,

12일 업뎃전까지 확인된바로 월드보스와 필드보스, 던전보스등에서만 드랍되던 희귀제작 비법서가 용계던전 일반몹에게서 확률적으로 드랍된다는 이야기인듯 싶다. 지가 아무리 세봐야 보스보단 약하겠지--

희귀제작 비법서의 시세가 하향될걸로 보인다.

 

고급 희귀 아이템 제작시 비각인이 뜰 수 있다..

벌써부터 상점에 살천과 뇌신검 가격 내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양과 붉대가 상점에 올라오고 ㅋㅋ

나도 쟁여논 살천이나 미리 팔걸 ㅠ

 

전체 채팅이 30 -> 50으 변경되었다  이게 왜 중요하냐면,,

리니지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1시간정도면 30을찍는다... 그러고서 이건 뭐에요 저건뭐에요 이것저것 물어보고 어떤놈은 그런것도 모르냐고 욕하는 등의

쓸데없는 소모성 채팅이 사라지고 최저소양을 갖춘 린저씨들의 챗창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부계정 변카안뽑아져서 개당황... 공지 안봤음 엔씨에 업데똑바로 안한다고 겁나 욕할뻔했음,,

재료수급및 아덴노가다 계정인지라 렙이 49라 안뽑아짐,,

50렙 제한의 중요성은 장사꾼들을 제한한다는것.

게스트계정 여러개파서 모모,녹스,미뮤,블루스택등등,,PC용 앱플레이어로 아덴 앵벌이로 던진뒤에 매일 뽑기만한다. 그러고서 희귀 이상급 변신이 나온다면 게스트계정을 파는거지 희귀도 종류에따라서 5-10만정도에 거래되니 업뎃전까지 장사꾼들이 꿀좀 빨았지,,

전쳇제한과 맞물린 업데이트라 보면 되는데 게스트계정으로 변신뽑고 챗창에 아크변신 10만 팝니다 혹은 바포,불데스 변신 팝니다 제시귓이요 등등,,

장사꾼 헌정 업데이트.

 

 

 

붉은 오크가 템은 ㅈ같아도 경험치는 쏠쏠했는데 끝남

점심,저녁때 드다 2개주던거 5개준다고함

아덴의보물상자같은 이벤트는 무과금은 볼필요없음.

 

 

 

던전이고 필드고 활요가 다처먹네 어쩌네 말들이 많았는데 그동안 활요들 엄청 힘들게 살았다.. ㅠㅠ

스톰샷 버그도 문제였지만 활 명중 안들어가는건,,ㅡㅡ;

요정 dps반토막 나있던게 그나마 정상으로 올라왔구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