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났더니 업뎃하고 이벤이 하나 있네

근데 이게 완천 개창렬함

역시 엔씨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공지는 이러한데

하도 욕하니까 시간 변경하는 우디르급 태세전환 ㅡㅡ

 

변신카드나 마법인형이나 급이 높아질수록 스탯이 괴랄하게 증가하니 당연히 높은거 가지고싶지

젤이랑 데이도 가지고 싶지

그래서 저거 잡겠다고 아침부터 뛰어갔는데,,

저렙몹 필드는 사람들이 텔 겁나 쓰면서 훑고 다녀서 구경하기도 힘들고,,,

그래도 몇마리 잡겠다면 00시 59분에 오크나 해골 늑인처럼 쪼렙몹들 많이 나오는 필드에 미리 가서 대기타다가

정각 땡치면 몇마리 잡고 끝내는게 팁이라면 팁.

7시반에 접해서 기란 밖으로 나갔더니 한마리도 안보임

근데 사람들이 필드에 널렸다고해서 구경하러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린엠전에 pc로 리니지 해본사람이라면 어딘지 알겠지 ㅋㅋㅋㅋ

 

마법인형과 변신카드, 젤,데이가 주 목적일텐데

변신카드 고급만 되도 코인이 8천개가 들어간다....

 

근데 웃긴게 고급은 굳이 저짓안하고 하루에 한번씩 14만 아데나로 상점서 사면

아래 보이는정도는 모음

활요정이 쓸수있는게 유카 하나라는게 안습이긴하지만 나오긴나옴

 

 

 

이모양이라 목적은 희귀이상급의 마법인형과 변신카드를 만드는게 목적일텐데

 

 

음?? 5만개????

 

 

영웅급은 70만개???

 

이거 실화다 ㅋㅋㅋㅋㅋ

 

근데 붉은 오크 한마리 잡으면 코인 한개줌,,,한개준다고,,

 

잡을 수 있다면 5만마리라도 한번 잡아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긴건 붉은오크 한마리당 경험치 0.14%(48렙기준)밖에 안주는데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순삭당한다

몇마리잡음 아인 개털린다 ㅋㅋㅋㅋ

 

돈많은놈 현질해서 드다질러가며 렙업빨리하고 빨리 돈써주세요~ 하고 만든 이벤트.

역시 NC답다 ㅋㅋ 

 

ps. 이벤트 의도를 잘 이해못하는 사람들이 좀 있는거같은데,, 랭커및 과금러들은 드다빨고 겸치700퍼 상태에서 붉은돼지때려잡아서 선두구간 렙업경쟁에 과열을 불러일으켜라!! 고로 아인충전을 위해 드다를 사고 드다를 사려면 충전을 해야한다. 그러니 너희들 과금해라 젤이랑 데이는 보너스다. 이게 이벤트 목적임. 과금 할 사람들은 열심히 경쟁하면 되고 나같은 사람은 그냥 던전에 오토 누르고 자는거고 o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