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하다보면 흔히들 얘기하는 6검4셋.

 

요정기준 제작 및 드랍으로 가능한 세팅

 

 

퀘하다보면 걍티는 주는데 걍티는 4강 요티는 6강까지 안전강화  ac-2방을 더 떨굴 수 있다. 쪼렙이나 고렙이나 방어는 중요하다

요정족 가더는 재질이 블랙미스릴이라 1강부터 깨진다. 돈없으면 강화하지마라ㅋㅋ

 

장갑은 퀘스트를 완료하면 염령의장갑, 활골무를 얻을 수 있다. 아데나랑 재료가 모자라서 못만들겠다면 쓰고싶은거 쓰면된다

 

출석보상으로 마족제작비법서를 줘서 마족의활 만드는사람들이 꽤 있던데 차라리 아랫등급(고급) 6크로나 6화활쓰다가 달장이나 살천(희귀)으로  

넘어가는걸 추천한다 강화해서 쓸 자신있음 마활 쓰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언급한것들 외에 다른거 제작할만큼 여유가 있다 싶으면 만들어 볼만한것들,,

 

 

신관의로브 - 요정도 엠 많이 필요해,,

 

 

고대 명궁의 가더 - 요정족가더가 원댐+1인데 한등급 올라간다고 hp80 더 붙여줌 이것도 재질은 블랙미스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ㄹㅁㅠㅠ

 

 

 

은색의망토 -신관의로브보다 마방이 더 붙는다는거 방어나 엠회는 신관이 나으니 알아서 선택.

 

 

민첩의 티셔츠 - 요티는 고오오오오급이라서 그런가 옵이 없는데 민티는 덱스 원댐 방어가 1씩 붙어줌 리니지 모르는사람이 보면 1밖에 안붙는다고 비웃을듯 ㅋㅋ

 

 

 

민첩의 부츠 - 요정인데 민첩 차는건 당연하자나,, 재료가 잣같이 많이 들어가서 그렇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