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매우 늦는 포스팅 ㅋㅋㅋㅋ

 

언제나 헤어스타일이 먼저? 눈에 띄는 차영현 치어리더

 

오늘은 롤리팝처럼 다양한 컬러의 머리끈을 묶고 나왔네요

 

저 머리를 세우면 왠지 산다라박 처럼 될것같기도 하고,,

 

초딩때 짝꿍이 저런머리 하면 꼭 쥐고 흔들었었는데,,

 

머 그렇다구요 ^^;

 

 

   

 

    이렇게 치어리딩 잘하고

 

 

 

 

     이렇게 이쁘게 웃어주고!!

 

 

 

 

 

 

 

 

    너도 좀 응원좀 하라고 하는데!!!!

 

 

 

 

 

   

    왜 나를 무룩하게 만드니ㅠ

 

 

 

    창으로 찔러버릴테닷!!!!  샤샤샷!!!!!!!!!!!!!!!

 

 

 

 

 

응원을 합시댜!!

물론 저 빼구요ㅋㅋㅋ.. ^^;

 

워낙에 맘이 여린분이신지라 실제로 찌르진 못하세요 ㅋㅋ

 

응원도 안하는놈이 사진도 늦게 올리고 자주 가보지도 못하니 미안한 맘만 자꾸 느네요.

 

 

 

풍선밭이 꽃밭이었으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