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이지만 어른이도 쉬어야죠

 

빨간날이니까..

 

휴일이지만 휴일같지 않은,,,,

 

휴일과 썸만타다 끝나는 그런 느낌?ㅠㅠ

 

쉬는날이라고 문학구장을 방문한 덕에  판다챠챠를 만날 수 있었다

 

 

 

 

쨘~

 

 

 

 

 

 

거기 너도 응원좀 하지??

 

 

 

심판을 앙!!!

 

 

 

 

 

 

 

 

 

 

 

닭벼슬인강??

 

 

 

 

 

 

 

 

 

 

 

 

 

 

 

 

 

 

 

 

 

 

 

 

 

 

 

 

 

 

 

 

뒷모습이 이렇게 생겼네~?

 

 

 

 

 

이게 하트라늬!!!!!! ㅋㅋㅋㅋ

 

 

귀여운 판다모자를 쓴 차영현 치어리더

 

어린이날이라고 코스프레하고 시구도 하셨다죠?

 

시구하는거 봤냐고 물어보길래 못봤다고는 했는데,,,,

 

그냥 못본걸로 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초록창에 '차영현' 만 검색해도 '차영현시구' 가 연관검색어 첫번째에 뜨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