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모스가 나온다고한다..

지룡 버모스,,

 

57번 카오스 신전 텔타고 가면 된다.

 

버모스가 죽고난뒤 케릭 반이 빠져나간 상황이다. (시골섭기준임,,데포같은곳은 상상하고싶지 않음...)

 

 

다행히 요정이라 그런지 한대는 때렸나보다,,

이런거줌.

 

까면 빨갱이 10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방학 이벤으로하던 에티랑 마요등 3마리, 몇시간치 한방에 몰아놓은 느낌.

그와중에 무관갑옷이랑 신관망토를 주워먹는 놈도 있었음,,

아무래도 필드다보니 적혈이고 막피고 구분없이 모여서 이벤끝나고 안튀면 여기저기 피튀긴다

물론 렉걸려서 못가다 뒤지는 놈들도 종종 보인다.

겪어본 느낌으론,, 대규모 필드레이드를 준비중에 서버테스트 하려고 이벤트로 포장한듯,,  

--------------------------------------------------------------------------------------------------------------------------------------------------------------

요정케릭 4개 세워놓은결과 1케릭만 비늘 주워먹고 2케릭은 9시29분부터 9시36분까지 렉걸려있다 풀림.

나머지 1케릭은 연결불량으로 팅김 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