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8월 23일 업데이트기준 각인상자를 모아서 상급각인상자로 만들 수 있게 변경

 

내용은

 

 

 

제작 > 기타 > 상자 탭에 보면 각인장비상자 7개와 15만 아데나를 이용해 만들 수 있다.

 

내가 지금껏 설렁설렁 하면서 각상을 1600개정도 깐거 같은데 파란거 하나도 못먹어봤지만,,

그래도 업뎃 내용에 기대를 걸고(엔씨야 속아줄게,,,) 업뎃전에 먹은거 모아뒀다가 서버열리고 바로 만들어봄..

 

까면 당연히 각인장비상자처럼 직업별 각인상자가 나옴

더까면 뭐나오냐고??

 

마망,,마마마마마마마마ㅏ마마마마마마마앙 나온다 ㅆㅂㄹ,,ㅠ

 

버땅서 나오는 날빠진무기 확률도 상급각인장비상자와 같다는데,,,

그럼 이번 업뎃에 확정쓰레기가 두개나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